1️⃣ 알고리즘 코드카타
🔹달리기 경주
프로그래머스
SW개발자를 위한 평가, 교육, 채용까지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을 위한 베이스캠프
programmers.co.kr
💭 풀이 복기
callings를 돌면서 스택으로 분류해서 다시 저장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접근이 어려운 것 같다.
좀 더 고민해봐야하는데 과제 땜시 시간이 너무 없다..🤯
2️⃣ 언리얼 C++ : 퍼즐 플랫폼 게임
🔹 프로그래스바 체력 연결하기
플레이어의 체력을 바로 보여주고 싶어서 프로그래스 바를 사용해보았다.
Unreal5 UI 요소 사용법
📌프로그래스 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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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금은 데미지 만큼 체력이 깍이기 때문에 뚝뚝 끊어지듯이 줄어드는데
연속적으로 주는 것을 구현해보고 싶어서 좀 찾아봤는데 아직 잘 모르겠다.
보간을 사용해야할 것 같긴한데 지금 코드가 좀 복잡해서 더 어려운 것 같기도 하다.
일단 과제 구현을 우선으로 하고 시간이 남을 때 다시 살펴보아야겠다.
🔹 3D 인터랙션 위젯
월드 상에 배치 가능한 3D 위젯을 만들어보았다.
Unreal5 3D 인터랙션 위젯
📌 개요월드 상에 배치할 수 있는 인터랙션 3D 위젯을 만들어보고자 한다. 📌 3D 위젯 액터 제작먼저 월드에 배치한 3D 위젯 액터를 만들어주자.위젯 컴포넌트를 추가해준 후 위젯 클래스를 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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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음에 폰 블루프린트 이벤트에 Press만 연결해놓고 이벤트가 실행이 안돼서 헤매다가
아래 영상을 보고 Release를 연결해주지 않아서임을 알 수 있었다...!
역시 외국 유튜브에는 없는 정보가 없는 것 같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2qU4jmHBn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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