📌 회전하는 액터
1. Rotating Movement 컴포넌트 사용
2. 이벤트 그래프 Add Actor Local Rotation
➕ Plus
▪ 축을 기준으로 회전 & 반대방향
▪ 부딪혔을 때 캐릭터 날리기
가만히 있으면 충돌이 뚫리는 현상(움직여야 충돌 인식이 되는 현상)
→ Character Movement Component의 기본 동작 방식 때문
여러 트릭이 있지만 일단 충돌이 되었을 때 날리는 등의 해결을 줄 수 있음
📌 이동하는 액터
1. 이동거리 기준
2. 무브먼트 컴포넌트에 보간
3. 삼각함수 사용
📌 추가 기능
1. Overlap 이벤트
- Delay와 Set simulate Physics, Destroy Actor 등을 이용해 다양한 상호작용 액터를 만들 수 있음
- 만일 스태틱 메시 오버랩 이벤트가 안 일어난다면 오버랩 이벤트 생성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
2. 속도 값으로 이동방향대로 액터 회전시키기
회전 값 설정 노드에 넣을 회전값 구하는 3가지 방법
❗내적 사용은 단일 축 회전만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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